아웃룩 설치 outlook 다운로드하기

안전하게 아웃룩을 설치하고 outlook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안내



사무를 볼 땐 여러 종류의 필수 프로그램들을 준비해야 하는데, 그 중에서 절대로 놓칠 수 없는 도구가 제목에 적어둔 전자 우편 클라이언트 툴이라 할 수 있죠? 그래서 지금도 인터넷에서 정보를 검색해보고, 안전한 아웃룩 설치 파일을 구하시려는 분들의 발걸음이 꾸준히 이어지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해당 툴은 MS Office에 포함되어 있으니, MS Office를 받으면 아웃룩 다운로드도 완료가 됩니다. 고로 마이크로소프트의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됩니다. 다만, 계정을 등록하는 과정이 조금은 귀찮을 수 있어요. 그래서 그냥 아래에 파일을 올렸으니, outlook 설치를 하고 싶을 때 클릭해서 파일을 받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바로 아래쪽에 업로드를 해둔 두 개의 파일 중에서 사용하는 운영체제와 동일한 항목 하나를 클릭해서 받으면 됩니다.




▼ 혹시 제가 올려둔 자료가 찝찝해서 받는 것이 꺼려진다면, 하단의 주소로 이동해서 365의 시험 버전을 준비하셔도 괜찮아요.




▼ 저는 제가 올린 파일을 기준으로 얘기할게요. 받은 파일은 더블클릭으로 실행하면 됩니다. 그럼 나머지 작업은 알아서 진행될 거예요.



▼ 툴 준비가 완료되면 언어 패치를 해주어야 합니다. 패치 파일은 아래쪽의 주소에서 받을 수 있을 거예요.




▼ 파일을 받은 뒤에는 마찬가지로 실행만 해주면 됩니다. 그럼 알아서 패치가 적용이 될 거예요.



▼ 이렇게 툴을 준비한 뒤에는 실행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어둠의 루트도 있지만, 안전하게 쓰려면 공식적인 방법으로 라이선스 등록을 해주셔야 해요.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