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live.dll 다운 절차안내


컴퓨터로 어떤 일을 하다 보면 예상하지 못한 순간에 오류들이 찾아오고는 하는데 그중에서 특히 게임을 할 때 빈번하게 찾아오는 오류가 바로 xlive.dll에 대한 것이죠? 다행인 것은 해당 오류의 경우 xlive.dll 다운을 해주면 간단하게 해결을 할 수가 있다는 것인데 이번에 가장 깔끔한 경로를 통해서 xlive.dll을 구하는 절차와 방법에 대한 정보를 엮었으니 참고를 한다면 xlive.dll과 엮인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무난히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제가 xlive.dll을 공유하면 찾아주신 분들께서 쉬운 절차를 통해 xlive.dll 다운이 가능하겠지만 프로그램이나 xlive.dll과 같은 파일을 공유하는 것은 자칫 문제가 될 수 있고 제가 xlive.dll을 뿌린다고 한들 의심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그냥 깔끔한 경로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브라우저의 주소창에 'xbox.com/ko-kr/live/pc/downloadclient'를 입력한 뒤 엔터를 누르면 xlive.dll을 구할 수 있는데 해당 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총 두 개의 버튼이 있고 밑에 다운이라 적힌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런데 버튼을 누르면 받아지는 것은 기대를 하고 있던 xlive.dll라는 파일이 아니죠? 그냥 생소하게 생긴 파일이 하나 받아지게 되는데 실행하면 xlive.dll을 포함해서 게임을 실행하기 위한 필수적인 파일들이 모두 설치가 될 것입니다. 즉, 설치만 해주면 xlive.dll 다운을 하는 것과 동시에 다른 문제들까지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이죠.



아무쪼록 xlive.dll 다운을 원하고 있는 분들께서 참고할 수 있는 수준의 글이었길 바랍니다. 이렇게 xlive.dll의 문제를 없애기 위한 절차를 언급해서 그런지 몰라도 저도 갑자기 게임이 하고 싶어지는데 오랜만에 gta나 한 번 해봐야 할 것 같군요.



각설하고 xlive.dll 다운에 대한 글은 이쯤에서 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xlive.dll에 대한 정보라 확신은 할 수 없겠지만 어쨌든 xlive.dll처럼 게임을 하거나 어떤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생길 수 있는 오류를 해결하기 위한 정보에 대한 내용을 다룰 계획이니 xlive.dll과 같은 유형으로 겪고 있는 문제가 있다면 언제든지 또 들러주시기 바랍니다!

'정보입니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바 설치 절차안내  (0) 2015.10.08
PDF ppt변환 프로그램 써봅시다!  (0) 2015.10.06
엑셀 그래프 그리기 써봅니다!  (0) 2015.10.01
주식거래 세금 파악하기  (0) 2015.09.29
스캔 프로그램 받아보기  (0) 2015.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