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s max 학생용 받으세요!


날이 갈수록 IT 기술의 중요성과 필요성이 강조되는 추세가 그런지 프로그래밍과 그래픽 분야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게 되었고 자연스레 이 분야의 대표적인 소프트웨어라 할 수 있는 3ds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공부하려는 분들도 부쩍 늘어나게 되었는데 문제는 해당 프로그램의 경우 경제적인 부담이 상당하다는 것이죠? 이럴 땐 3ds max 학생용을 선택해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버전도 완전히 무료라 할 수는 없지만 3년이라는 기간을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으니 여러모로 유용하죠.



다만 max를 설치하려면 절차를 알아야 하는데 지금부터 설명을 하자면 우선 브라우저의 상단에 공식 홈페이지인 'autodesk.co.kr/suites/entertainment-creation-suite/free-trial'을 입력합니다. 그럼 무료 체험판과 관련된 페이지로 이동하는데 여기서 하단을 보면 3년 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안내 문구가 보일 것입니다. 물론 클릭을 합니다.



이어서 영문으로 된 페이지가 보이면 max를 선택합니다. 그럼 이제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 하단의 파란색 박스를 눌러주면 됩니다. 만약 계정이 없다면 생성을 선택해서 만들면 되겠죠?



이어서 2단계로 진입하면 원하는 버전의 max를 클릭하고 'INSTALL NOW'를 누르면 설치가 완료되고 일정 기간 동안 제약 없이 사용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max 학생용을 구하는 절차에 대한 정보를 엮어봤는데 찾아주신 분들께서 필요로 하는 소프트웨어를 구하는 것에 보탬이 되는 정보였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정보입니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식거래 세금 파악하기  (0) 2015.09.29
스캔 프로그램 받아보기  (0) 2015.09.25
html 강좌 살펴보기  (0) 2015.09.20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써보세요!  (1) 2015.09.18
재산세 납입증명서 발급하기  (0) 2015.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