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피티 피디에프 파일 pdf 변환하기

간편하게 피피티를 피디에프의 파일로 pdf를 변환하는 과정 안내



여러 종류의 문서 자료들을 취급하다 보면 자료의 포맷을 변경해주어야 할 순간도 있기 마련이에요. 이럴 땐 포맷을 바꿔주는 도구의 종류와 사용법을 알아둬야 하는데, 제목에 적어둔 포맷을 바꿔주는 것이 목적일 땐 피피티 피디에프 웹 도구 하나만 알아두면 충분합니다.



다만, 웹 도구로 pdf파일 변환을 하는 것은 작업 용량과 횟수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작업 분량이 많을 땐 귀찮아도 전용 프로그램을 설치한 뒤에 피피티 pdf 변경을 해주어야 하는데, 각각의 도구를 안내하기 위한 정보는 아래쪽에 정리를 해두었으니, 혹시 피피티 피디에프 변경 방법이 필요했다면 읽어주시기 바라요!



▼ 웹 도구는 아래 적어둔 주소로 이동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지를 방문한 뒤에 오른쪽 상단의 항목을 조절해서 언어 설정부터 해주세요.




▼ 언어 설정이 완료되면, 중간에 있는 도구 모음에서 필요한 기능을 선택하면 됩니다. 정확한 클릭 위치는 이미지에서 커서가 있는 곳을 확인해주세요.



▼ 세부 페이지에서는 문서 업로드를 해주어야 하는데, 드래그를 하거나 파란색 상자를 클릭한 뒤 탐색기에서 문서를 선택하면 됩니다.



▼ 이제 필요한 포맷 종류를 선택하고 OK를 눌러주세요. 이 글을 읽고 있다면 첫 번째 항목을 체크하면 되겠죠?



▼ 마지막으로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작업 결과물을 받고 확인을 해주면 됩니다.



▼ 혹시 작업 분량이 많아서 웹 도구로 작업하는데 어려움이 있다면, 알을 쓰면 되는데, 포털에서 검색하면 간단히 구할 수 있을 거예요.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