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runtime140.dll 다운로드 오류 해결하기

컴퓨터에 vcruntime140.dll를 다운로드하고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 안내



컴퓨터에서 특정 시스템 파일이 없거나 손상되었다는 대화 상자가 나오는 경우가 있어요. 이럴 땐 손상된 파일을 따로 구해서 기존의 파일과 교체를 해주면 됩니다. 물론 제목의 파일이 없는 경우도 마찬가지로 vcruntime140.dll 다운로드를 해서 문제를 잡을 수 있어요.



다만, 단일 파일만 받아서 다운로드 해결을 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비슷한 유형의 문제가 연달아 생길 확률이 높기 때문이죠. 그래서 그냥 Visual Studio 2015 C++을 받는 것이 안전해요. 해당 툴을 구해서 vcruntime140.dll 오류를 개선하는 과정은 아래 세세하게 정리했으니, 필요할 때 읽고 적용해보시기 바라요!



▼ 패키지 파일을 받으려면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를 찾아가면 됩니다. 주소는 아래 엮었으니, 클릭하거나 복사해서 페이지 이동을 해주세요.




▼ 페이지 내용이 로딩되면, 조금만 아래쪽으로 이동해주세요. 그리고 빨간색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정확한 위치는 이미지에 표시해둘게요.



▼ 버튼을 누르고 새로운 화면이 열리면, 사용하는 운영체제 비트 종류를 고려해서 항목을 체크하고, 다음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 혹시 비트를 몰라서 항목 선택이 어렵다면, [시작 버튼 + Pause break]을 누르고, 시스템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 이렇게 받은 파일은 실행해서 일반적인 응용 프로그램처럼 컴퓨터에 설치를 해주면 됩니다. 그럼 제목의 파일이 PC에 안전하게 추가될 거예요.



▼ 준비 과정은 사용권에 동의하고, 설치 버튼을 한 번 누른 뒤 기다리는 것이 전부라 제가 따로 자세하게 얘기할 부분도 없을 것 같아요.



여기까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