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동영상 캡쳐 컴퓨터 프로그램 설치하기

안전하게 네이버에서 동영상의 캡쳐와 컴퓨터의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방법



공식 지원이 종료되었고 더 이상의 업데이트도 기대할 수 없는 툴이지만, 이미 손에 익은 도구이기도 하고, 또 계속 지원되는 툴과 비교를 해봐도 부족한 부분이 없죠? 그래서 찾는 분들도 많은 상황인데, 어쩔 수 없이 네이버 동영상 캡쳐는 개인 파일을 선택해서 받아야 합니다.



고로 네이버 캡쳐 프로그램을 쓰고 싶을 땐, 안전한 자료를 선택해서 다운로드를 하는 것이 엄청 중요해요. 그래서 아래 검증해둔 파일을 올렸으니, 툴을 구하는 방법을 몰라서 방황(?)했다면,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파일 하나를 덩그러니 올려둔 것이 전부이겠지만, 컴퓨터 동영상 캡쳐 작업에는 분명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 바로 아래쪽에 올려둔 자료를 클릭하면 됩니다. 혹시 제가 올려둔 파일이 찝찝하다면, 다운로드를 한 뒤에 세 번 정도 백신으로 검사를 해주세요.




▼ 받은 파일은 실행해서 준비를 해주면 됩니다. 준비 과정은 보통의 응용 툴과 비슷해서 어렵거나 까다로운 부분이 없을 거예요.



▼ 다만, 제휴 항목은 여전히 남은 상태이니, 구성 요소를 선택하는 화면에서 꼭 필요한 항목만 체크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써주셔야 합니다.



▼ 이제 실행한 뒤엔 사용하면 됩니다. 업데이트 대화 상자가 나올 수 있는데, 기다려도 답이 없으니, 그냥 취소를 눌러주세요.



▼ 사용법은 저보다 더 잘 알고 계실 테니, 따로 설명하지 않아도 괜찮겠죠?



▼ 여담으로 촬영하면서 이미지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비디오 촬영을 하고 싶다면, 오캠과 같은 녹화 툴을 준비해야 합니다.



이상입니다.